잊고 있었는데 이런 거 찍었더요.ᐟ .ᐟ ⸝⸝o̴̶̷̥᷅ ̫ o̴̶̷̥᷅⸝⸝2시간 전

새벽반선물18시간 전

다들 잘 자 ♥18시간 전

かんぱーい!1일 전
따에 ♥ 후와1일 전

다들 오늘 뭐 할거야? ⸝⸝o̴̶̷̥᷅ ̫ o̴̶̷̥᷅⸝⸝2일 전

.•260621 マリンしか勝たん!•. 오늘은 마린룩을 입었어요! ⸝⸝o̴̶̷᷄ ̫ o̴̶̷̥᷅⸝⸝ 마린룩도 정말 좋아하는 특의 중에 하나인데요•• 여러분도 같이 좋아해주셔서 너무 뿌듯했어요! ((근데 마린룩인 것 치고는 정말 더운 옷이었어•••)) 저는 베레모를 언젠가 꼬옥 쓰고 싶었거든요 ⸝⸝o̴̶̷̥᷅ ̫ o̴̶̷̥᷅⸝⸝ 마린룩에 베레모가 있어서 정말2일 전

.•260620 Atelier FES Day & Night•. 아틀리에페스 데이 앤 나잇 출연했습니다아 ♡// 마지막 무대를 장식하게 되었는데요! 저는 마지막 순서로 무대를 하게 되면 유독 신나는 것 같아요! ((신난 거 마니 티났으려나••)) 그리구 이 날은 제가 조아하는 머리와 머리 장식을 했어요! 오리복도 오랜만에 입는 느낌이라서 조앗더 ⸝⸝o̴̶̷᷄2일 전

2026年6月21日 【 マリンしか勝たん! 】 아니마 분들의 주최 라이브 출연했습니다!! 초대해주신 아니마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♥ 주말 연속 라이브에다가 첫번째 순서였음에도 불구하고 많이 만나러 와주셔서 뜨거운 마음으로 열심히 무대할 수 잇었어요 /// 마린룩 처음 입어봤는데에 너무 귀엽다는 소리도 많이 듣고 다들 어울린다고 해주셔서 기분이 좋앗어요2일 전
소원을 말해봐 ♡2일 전
🤘🏻💛2일 전

26年6月20日 【 Atelier FES Day & Night 11 】 26年6月21日 【 マリンしか勝たん! 】 6월의 주말 연속 라이브 ♪ 아틀리에 페스와 아니마 분들의 주최 마린룩 라이브 다녀왔습니다!♡ 초대해 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𖤐 ̖́- 오늘도 여러분이 함께해주셔서 열기로 가득했습니다 🥹🫶🏻 두 라이브 모두 꽤나 이른 시간이었는데도2일 전